[페어리/초아] ⓖⓞⓖⓞ ⓖⓞⓖⓞ 진격의 초아 ⓜⓞⓥⓔ ⓜⓞⓥⓔ

[페어리/초아] ⓖⓞⓖⓞ ⓖⓞⓖⓞ 진격의 초아 ⓜⓞⓥⓔ ⓜⓞⓥⓔ

비브라고 67 383
 파트너 기타
 방문일자 2017-03-21
 매니저명 촤~
 사이즈 23/159/49/B+
 재접의사 Yes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7343_391.gif
 

 

감성의 至尊, 매너의 元祖

 

병점대부님께서 직접 하사하신

 

그녀의 코드네임.. 영심이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7957_8031.jpg

ㅇ ㅏ~ 이거?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7603_1261.jpg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7661_8036.gif  땡!! 탈락~ㅋ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7957_8031.jpg 

그럼~ 요거??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8214_703.jpg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8305_2603.gif 헐.. 먹는거 아냐!!!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7957_8031.jpg 

그렇다면 요롱고???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8432_0973.jpg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8489_2024.gif 영화가 있었눼~?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7957_8031.jpg 

에잉 모야 그럼????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8623_2468.jpg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8657_1704.gif 훼이크였다아..!!

 

 

 

 

 

 

 

 

 

 

두둥~

 

영심이를 소개한다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8910_2925.gif 

 

 

 

 

★ 업소 : 페어리-수원, 착한(?) 1인실 ★

 

★ 예명 1 : 초아  예명 2 : 영심이 

 

★ 와꾸 : 큰 눈 두개, 뾰족한 코 하나 

 

★ 몸매 : 약통, 로켓.. 흐흐.. 불여일견 

 

★ 먹이 : 잡식성, 어떤 옵빠든 콱~♡ ★

 

 

 

 

 

 

 

 

 

 

영심이의 역사는 요렇다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0115_6355.gif
 

 

 

 

 

리즈시절의 초아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9383_5379.jpg 

 

 

 

 

 

인포대통령

깜씨몸짱님의 초아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9383_598.jpg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9383_6443.jpg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9383_6699.jpg
 

 

 

 

 

은퇴(?)했다고 전해라

독슈리님의 초아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9641_4826.jpg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9641_5362.jpg





에너지님의 초아

역대컷입니다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9715_8384.jpg





살아있는 화석

히로님의 초아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9805_7176.jpg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9805_7595.jpg





접견 10시간만에 실사1장 얻은

호구 정대세의 초아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89939_2784.jpg





방금 훔쳐온 따끈따끈한 실사

lepor님의 초아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0456_4233.jpg






이 분도 사진 예술이네 

노싱커님의 초아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0576_269.jpg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0636_0322.gif


횽아들 잘들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가아~♪


초아 봐아아~♬



그게 답이다 딴거 없다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0869_9953.jpg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0935_6485.gif 정말 요렇게 생겼을거 같냐?

 

푸.... 아냐~

 

귀엽고 이쁘게 생긴 와꾸야

 

강아지상이지

 

약통인데 다리도 이쁜 편이구

 

(요즘 살짝 살이 오르긴 했어~)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1166_4743.gif

ㅇ ㅏㅆ ㅣ~ 왜자꾸 모른척 물어??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1076_4109.jpg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1262_187.gif

쌍코피 터질 각오하구 가아~

 

알았지? ㅋㅋㅋ

 

 

 

 

 

 

 

 

 

 

에피소드 l

 

 

영심이가 모르면 유명닉 아니다 

 

적어도 수원권에서는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1497_7407.gif

난.. 후기쓰기 전엔 아예 모르.. 췟..






에피소드 ll

 

 

영심이는 와꾸기준 잡아준다 

 

 

"옵빠는 내가 본 중에서 다섯번째 안에 들어~♡"

 

 

"훗~ 내가 인계동 미친손이자나~♥ 손 빠른걸로??"

 

 

"뭔소리야~~ 못생긴걸로! ㅋㅋㅋ"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1831_2049.gif
제기럴.. 내 인생 험난허다 참..






에피소드 lll

 

 

영심이가 진리다 

 

호구인 나한테 또 사진 찍으라고 해줬거든

 

(벌써 두번째, 두장째~♡)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2263_1312.gif

껄껄껄~ 촤는 천사여 천사아~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1318_5232.jpg


 

 

 

 

 

 

 

 

기다려 초아

 

옵빠가 또 갈라구헝게♡





173621d7354402bdca7f29d3b17f7c82_1490292573_7943.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아웃사이더
인계동의 밤님...
잘보고 갑니다..
아....나도 유명닉이 되어서....
비브라고
제가 5년 열심히 다녀도..

앗고수님 석달, 동에번쩍 서에번쩍 하신거만도 못하다능..


역시.. 자질이 다름이에요 흑흑..


쭈구리클럽 회원모집.

ㅇ ㅏ.. 저랑 놀아줄 분 어디 안계시나...
아웃사이더
이제 3월달림을 정리할때가 다가오네요...
가슴이 아파옵니다.
다시...
비브라고
어제 동탄횐님하고 정키스 얘기 하셨군요..

그럼 저에 대한 안좋은 소문을 엄청 들으셨겠습니다 ㅡ.ㅡㅋ

열심히 다니긴 했는데, 마지막엔 이것들이 제 욕으로 피니쉬를 ㅋㅋㅋ

뭐 이제와서 아무래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


ㅇ ㅏ.. 어제 저녁에 살짝 심심했었는데.. (거래처랑 약속이 있었는데 급캔슬..)

불러주시지... 동탄이면 금방 날아갈 수 있었는데욧~~~!!

보고픈 아나콘다님 좀 연락 드려주세요~~ 제가 뵙고 싶어한다고 꼭 좀 ^^*
로이
우왕~ 재미난 분이네요!!! ㅋㅋㅋㅋㅋ
에피소드1은 당연히 패스;;;
2, 3가 궁금한 느낌에 가보고 싶기도 하고~~
이분도 공식요정 느낌 풍기는 그런분인데요? ㅎㅎㅎ
공식요정들 보러가기 편하게 제휴되면 좋겠습니다!!!
비브라고
그러게 말입니다 ㅠ.ㅠ

제휴되면 걍 여기서 출근부 보고 쌩~ 달려갈텐데!!!

촤도 어찌보면 수원권 공식요정 맞습죠~~

경력이 적지는 않으니까요. 아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 탈이죠!!
아웃사이더
저는 1도 모르고 갔습니다.
초보는 오늘도 웁니다
비브라고
키방 조상님들도 다 아시고

선사시대 언냐들도 다 아시는 분이...

촤 하나 모르셨다고 엄살은...........~~~!!!
헤록™·
인계동의 밤님...
잘보고 갑니다..
아....나도 유명닉이 되어서....
비브님한테 사진 팔아야지
비브라고
인계동의 낮은 헤롱옵꺼~!!

나머지 야간조는 미르님과 열심히 번갈아가며 본건데 ㅠ.ㅠ

그게 몇년 지나서 이렇게나 미화 되다니!! ㅋㅋㅋㅋ


저기.. 엊그제 꿔가신 짤값 300원.. 인니다.

아직 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헤록™·
퍼가는 법을 몰라서.. 못퍼갔어요

300원은..이..이이.. 잊으시오.
비브라고
DB 기록을 보니 세번 퍼가셨네요..



900원인니다.
GIVE 1000 MP 헤록™·
투스타님이..
조랩을 이렇게..ㅠ.ㅠ

요기요~!
100원 거슬러주세요~
GIVE 100 MP 비브라고
요런 유익한(?) 순환관계를 저한테 가르쳐주신 분께서..

바로 요기서 거스름 포인트를 요구하시다니요 ㅋㅋㅋㅋ


기꺼이 100포인트 거슬러 드립니다!!!!
거기까지
페어리 사장님께 전화를 해 봐야겠구나...ㅎㅎ

지희 볼수 있냐구??
비브라고
오호~ 지희!!!

저번에 잠깐 출근부 떴던데요~~~

그날 안바빴으면.. 제가 출동하고 싶었는데 ㅠ.ㅠ..

(거기님이 강추하신 관계로~~!!!)


요즘은 또 안보이네요~~~!!!

일단 촤한테 인증받고 오세요~ (뭐 혹시 이미 아는 사이고 이찔.. )

Congratulation! You win the 6 Lucky Point!

거기까지
Oh No..
촤~~~~  는 모릅니다...

예 지희는 하루 딱 출근부에 떴었습니다...
이름이 계속 있는거 보면 그만둔거 같지는 않고...

Congratulation! You win the 53 Lucky Point!

비브라고
촤 엄청 기여운데~~~


거기님께 실망을 드리진 않을겁니다.

어떻게 아냐구요??


촤~~!! 니까요 ㅎㅎㅎ
거기까지
이번달 달림 쿠폰이 딱 1개가 남아 있어서...


요것이 그녀에게 갈지?
아니면 촤~~~에게 갈지??ㅎㅎㅎ
비브라고
저는 일년에 두번 가는데..

벌써 쿠폰이..... 흑흑..
회색머신
2번...
와꾸기준 잡아준다...
무서워서 못 가겠네요...ㅎㅎㅎ

가슴에 대못하나 박혀서 나올듯...ㅋ
비브라고
일타 쓰리못 박히고 나왔습니다....


TOP5 가 누구누구신지 정말 궁금해요.

설마 제가 1등은 아니겠쥬....

제 빝으로 3명 정도는 깔려있어야 되는데~~~~!!!!
회색머신
비브님이 3등 하세요... 제가 2등 할께요...
1등은 넘 맘이 아프잖아요...ㅠㅠ
비브라고
회고수님... 잘생긴 순서가 아닙니다. 정반대죠.

제가 3등 하고... 회고수님은 199등....
회색머신
못생긴 순서요...ㅋㅋ
제가2등... 비브님3등...
전 2등이면 족합니다.
비브라고
ㅇ ㅏ... 잘생겨서 1등이 아니라..

뒤에서 거꾸로라니까요...

전 3등~~ 회고수님은 199등!! 도장 꽝!!!!
친구사이
옛날  그  영심이?  실장?
비브라고
겁나 촉이 빠르신 우리 회장님 ㅋㅋㅋㅋ
친구사이
ㅋㅋ    그  영심 이 하고  챗팅으로  아리  첫  예약 했던  기억이 ㅋㅋ
챗 예약 이나 문자 쑝쑝.  ㅎㅎ
에끝  또    얼굴 보러 가야지 

Congratulation! You win the 26 Lucky Point!

비브라고
회장님이 찾던... 올라운드 플레이어 맞습니다 촤~!!!

정말 괜찮은 아이에요 ㅎㅎㅎ
친구사이
시간내서  가봐야 하는되    반가운 옛  매니저 들 ㅎㅎ
너구리  생각 나는아이  ㅋㅋ
비브라고
꼭 다녀오시길 빌어요~~~

전 요즘.. 말통하는 옛날 애들이 좋더라구요!!

요즘 애들은 적응이 안되서 ^^;;;
친구사이
저두  옛날 아이 위주로 봐여..
그게 편하고여..  새로운 아이들은  음. .
진상피러 갈때만 ㅋㅋ
비브라고
전 원래가 와꾸진상, 수위진상이라 -_-ㅋ

따로 구분하진 않습니다. 에브리데이 진상!!!
친구사이
진상 만세~~
요새 애들은 워낙 저돌적이고 관대? 
더 당황함..
쉴드
저 분이 저를 모르시니 전 개초보가 확실합니다!!
초아님과의 왕경태 시간이 상당히 부럽기만 합니다!!
비브라고
사실 영심이 별로 안닮았어요~

촤가 인계동에서 젤 이쁘... 어쨌거나 매우 이쁘다고 생각하는 1인.. (보고있나 촤~♡)

제가 담에 가서 강제로, 힘으로(?)... 쉴드님을 가르쳐주고 오겠습니다!!

아마도 힘으로 제가 질거 같지만 ^^;;;


왕경태 되기 싫어서 쉴드치는건 절.대. 아닙니다요. ㄴ ㅔㄴ ㅔ 그렇지요 ㅎㅎ;;
아웃사이더
말도안돼....
제일이쁘다구요...
비브라고
저는 촤 은퇴할 때까지 가끔 계속 봐야하므로

흥차 횽님이 양해해주셔야 합ㄴ...
아웃사이더
초아가 나보고 후기쓸꺼냐고 물어보던데....
아마 우리 사이트로 모셔오세요...
비브라고
앗고수님이 가실 줄 알았으면...

가시기 전에 미리 부탁 드릴려고 했었는데..

말씀도 안주시고 휙- 다녀오셔서 ㅋㅋㅋ 이제 어느분께 부탁을 해야 할까요..??
아웃사이더
좌옆 아래에 있는 미스터츄님을 보내시와요...
어제 오늘 사람들을 만나면서
내 친정이 죽전에서 단속에 걸리면서
더부살이했던 그 당시 아이들의 이름을 오늘 들었네요
단속에 걸리자
헤이즐의 아이들은 도화로 옮겼고....
그 당시 도화사장님이
지금 팩트 사장님이시네요...
오늘 잠깐 놀러올수 있냐고 문자가 와서
잠깐 차한잔 주셔서...
이런 저런 이야기 들었네요...
어디서나 1등은 시샘을 받기 마련인가봐요...
동탄의 1등 엘르....
비브라고
ㅎㅎㅎ;; 집안 내력 이야기는 살짝쿵만 하시는걸로~~

업주분께서 아무렇지 않다고 하시면 상관 없겠지만요~

이렇게 댓글로 남아버리면 곤란해 하실수도 ^^;;;
GIVE 1000 MP 미스터츄
저는 유명닉이 아니라서 못보겠네요ㅠ
와꾸도 비브님보다 제가 쫌 못생긴것같고...

Congratulation! You win the 23 Lucky Point!

비브라고
오늘따라 왜 이러실까...

저보다 약 20배이상 잘생기신 분께서..

저보다 약 200배가량 더 유명하신 분께서....!!!

왜케 놀리시고 그래욧......
아기보리
역시 요기에있군요
비브라고
ㅎㅎㅎ 아기보리님~

오랜만에 환향하심을 축하드립니다~~~

아까 아기보리라고 하셨을 때 진심 너무 반가웠어요 ㅎㅎㅎ

요기서 함께 수다나 떨면서 가치 노라요 우리~~~♡
아기보리
네 수다하면 보리자나요ㅋ
비브라고
저도 한수다 하는데~~~~
아기보리
ㅋ 알죠 비브님도 유명하시다는
비브라고
맨날 쓸데없는 얘기하다 횐님들한테 혼나요....
아기보리
왜그러셔요 같은 진상이자나요
비브라고
보리님같은 훈남님들은 제맘 모르신다능..... 흑.....
아기보리
자꾸 훈남이라고하묜 진 짜인지알아요
비브라고
일단은 젊음 그 자체로 깡패입니다 ㅠ.ㅠ

ㅇ ㅏ.. 난 언제 젊었었는지 기억도 안나요
아기보리
젊어도 못따라가는 분이시라 ...

Congratulation! You win the 85 Lucky Point!

비브라고
촤 랑 뭔가 짰어.. 이건...

이렇게 늙은이를 보내나.... 어흑.. ㅠ.ㅠ
아기보리
짜긴 뭘짜요 쳇ㅋ
촤는 진실만 말하는데
비브라고
나중에 제 얼굴 보시고 나면..

오늘 하셨던 말들을 후회하실텐데 흐흐..


전 정대세+정형돈+성지루+봉황당+고창석

을 맛깔나게 잘섞어놓은 얼굴이에요.....
아기보리
전 간단하게 딱보면 웃으실꺼임
이수혁 닮았데요
이말듣고 빵터졌음 완전 반대라
비브라고





못만나겠어요... 눈부셔서.. 썬글라스 껴야 할까봐요 ㅠ_ㅠ..
아기보리
듣기 좋으라고 한거예요
그말듣고 서로 아무말못했어요
비브라고
........ 멀리서 지켜보다가..

정말 요 정도로까지 훈남이시면 도망갈꺼라능 ㅎㅎㅎ
아기보리
그럼 촤대꾸갈꺼예요
우리 두리서만봐요ㅋ
비브라고
이수혁 회원님.

촤랑 즐거운 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꾸벅...



ㅋㅋㅋㅋㅋ
아기보리
구니까 우리 조용히 촤빼놓고 봐요
그래야 속깊은 얘기를하죠
비브라고
보리님과는 제가 데이트를 해야겠고♡

다른 한분께는 따뜻한 국밥 한그릇 사드려야겠고..


그러면.. 우리 데이트 다 하고나서

다함께 국밥 먹으러 고고하면 되겠군요 ㅎㅎㅎ
번호 분류 제목 점프 글쓴이 날짜 조회
466 홍대-프리지아 오랜만에 나타난 이상형 혜림이와의 일기 간다야간다야 2일전 36
465 홍대-프리지아 점점 빠져들게하는 마성의매력 C컵주희 달리머1호 3일전 30
464 홍대-프리지아 금발 와꾸녀 여원이 ~! 구로달림마 4일전 38
463 홍대-프리지아 키방인생 처음으로 3접한 혜림이 ~~ 내일도 보러가야지 ♡ 달리머1호 6일전 66
462 홍대-프리지아 슬래머 채린 후기!!! 구로달림마 8일전 66
461 홍대-프리지아 # 초접보단 재접이 더욱더 황홀했던 혜림이와의 53분 ♥ # 달리머1호 8일전 49
460 홍대-프리지아 달달하게 이쁘장한 다솜이 ~! 구로달림마 9일전 45
459 인싸 인싸에 명물 제인이 ~ 달리머1호 9일전 37
458 홍대-프리지아 꿀떨어지는 보이스에 모든게 완벽한 은별이 달리머1호 02.14 53
457 홍대-프리지아 청순한 마스크에 귀여움으로 무장한 섹시한 53분 ♥ 달리머1호 02.12 55
456 인싸 인싸에 간판 제인이 후기 달리머1호 02.09 52
455 홍대-프리지아 똘망똘망 귀여운 외모에 반전있는 수아후기 달리머1호 02.08 77
454 홍대-프리지아 포켓걸 몸매에 섹시한 외모 유지아 달리머1호 02.07 65
453 홍대-프리지아 모델핏에 이쁜얼굴 ACE윤하 접견 달리머1호 01.31 98
452 홍대-프리지아 #프리지아# 숨김없는 혜림이 달리머1호 01.28 72
451 포카리 지명매님 한명더 추가요 ~ 연희 후기 먹고박고싸고 01.21 97
450 홍대-프리지아 백도화지같은 피부에 슬림한 몸매 청하 후기~! 구로달림마 01.21 178
449 포카리 재접한적 많이없는데 " 넌 안돼겠다 " 2번쨰만남 최유정후기 먹고박고싸고 01.08 336
448 포카리 육감적인 글래머를 원한다면 에일리 강추강추~!~! 먹고박고싸고 01.04 202
447 기타 청순 글래머 시아 구로달림마 01.03 134
446 포카리 포카리] 윤서 매니저 후기 먹고박고싸고 01.03 162
445 포카리 이쁜 외모에 스탠다드한 몸매를가진 훌륭한매님 티아라 후기 ㅁ 먹고박고싸고 01.01 131
444 포카리 19년을 장식해줄 예술적인 몸매를 가진 마틸다 재접후기 먹고박고싸고 12.31 161
443 홍대-프리지아 한채아 후기~! 구로달림마 12.30 202
442 포카리 이름부터 궁금하게 만든 박보영 먹고박고싸고 12.29 139
441 포카리 이름부터 명품인 샤넬 후기 먹고박고싸고 12.28 137
440 포카리 10분만에 연장했습니다... 하얀피부에 애교까지 장착된 이쁜외모 " ACE백설기 " 후기 먹고박고싸고 12.27 309
439 홍대-프리지아 청순한 청하 후기 구로달림마 12.27 65
438 홍대-프리지아 유정후기 댓글1 구로달림마 12.23 104
437 포카리 랜덤으로 알게된 " 유화 " 너무 이쁘잖아~ 먹고박고싸고 12.21 154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